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어우러기 오리백숙 / 어우러기 오리요리

어우러기 오리요리

그저 이런집에 찾아온다는게 신기하지만 맛은 있다는거 저희는 생오리고추장주물럭 반마리로 주문했지용 사실 어우러기에서는 고추장주물럭이랑 로스만 먹어봤는데 로스보다는 주물럭이 전 더 맛있더라는 __ 오리요리 3월 28일 에는 가족들이랑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헬스 모임 망년회로 아는 사람만이 찾아갈 수 있는 곳으로 청학동 주택가에 숨어있는 맛집으로 맛에 반하고 푸짐한 양에 또 한번 반해버린 생오리 전문점 어우러기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가게 두 개가 이어져있는 구조로 독특한 느낌의 생오리 전문점으로 예약은 필수로 요즘 같은 연말이나 주말에는 예약 없이는 발길을 돌리는 곳으로 예스러움이 가득한 정겨움이 느껴지는 고향집 같은 느낌이었고 일행분이 예약을 해두었고 이른 시간에 방문했기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았지요

생오리 전문점 어우러기 차림표 보실까요

한방 누룽지 백숙부터 생오리 감자탕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어루러기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인기 메뉴 생오리 고추장 주물럭 한 마리를 주문했어요

오리의 효능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피부 노화 방지 및 탄력을 유지해주고 각종 중금속 해독 작용과 고혈압과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기본 반찬들로 부족할 때는 셀프로 가져와야 하고 감자와 버섯은 기본 서비스로 나오지만 예전에는 공짜였는데 요즘은 추가하면 천 원이라네요

오리 주물럭 양념에 익힌 감자가 은근 맛나서 저희 일행은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생오리 고추장 주물럭으로 한 마리부터 반 마리까지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 마리 가격은 4500원으로 엄청난 양에 놀랐었고 반 마리 가격은 30000원으로 가격이 엄청 착했어요

일행 4명이 한 마리를 주문했고 푸짐한 한 마리로 배고픈 시간인데도 일행 모두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 인증샷을 찍어주고 가격 대비 엄청난 양에 반해버린 생오리 고추장 주물럭이 불판에 올렸는데 남아있는 양도 엄청났었고 3번을 나눠서 불판에 올라갈 정도였어요

맛있게 익을 준비를 하고 있는 생오리 고추장 주물럭의 매력은 부추였어요

셀프로 부추를 추가로 올려놓고 익기만을 기다렸고 오리 주물럭에 부추를 살짝 익혀서 싸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익고 있는 생오리 고추장 주물럭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 들리시나요

양도 푸짐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보고 있자니 침 넘어갑니다 고등학생 아들에게 사진과 동영상 보여주었더니 먹고 싶다고 해서 크리스마스 때 가족 외식으로 찜 해둔 곳으로 다시 방문할 예정으로 빨리 또 가고 싶어요

목향 오리요리

원래는 보양식 오리 요리 전문점입니다 고색동에 오리백숙전문점 목향을 다녀왔어요 능이버섯이 들어간 한방백숙이라 제가 평소 닭요리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일인이라 기대를 안고 가봅니다 홀 내부도 넓고 룸좌식도 많네요 단체회식위주로 많이들 찾을만하네요 능이버섯 한방닭백숙 60000 오리탕수육중 20000 백숙예약을 했는데 당연하게 오리로 주문이 들어갔더라구요 저는 닭을 사랑하니 메뉴 급변경 보통 오리백숙이 더 비싼데 여기는 닭이나 오리가격이 같네요 음식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셀프삼매경 벽 그림과 정갈하게 담은 밑반찬이 잘어울리네요 너무 이쁨 3인이 먹기에 적당해요 삼계탕이라도 있음 추가하면 좋겠는데 양이 애매하더라구요 건강하게 몸보신했어요 백숙을 다먹은 국물에 죽을 해먹으라고 약밥같은 밥을 주는데 죽은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쏘쏘 오리를 먹어볼걸 그랬나 후회도 되네요 양이부족해 시킨 오리탕수육도 쏘쏘 제 개인적인 입맛평이에요 탕수육사진은또 놓쳐버렸네요

장수촌 백숙,삼계탕

성복동 장수촌 누룽지 백숙 여름철 보양식 날씨가 너무 덥죠 뭔가 시원한것만 드시고 싶죠 이럴때는 더더욱 몸을 든든히챙기셔야해요 무더운 더위를 이기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 백숙을 먹으러 갔어요 용인 백숙 맛집하면 장수촌인데요 장수촌이 여러군데 있어요 외식타운에도 있고 성복동에도 있고 고기리에도 있고 저는 이번에 성복동 장수촌으로 누룽지 백숙 먹으러 갔어요 용인 수지의 도심속에서 갑자기 성복동 산속으로 들어가면 공기좋고 경치좋은 장수촌이 나와요 차없이 오기 힘든만큼 주차공간도 넓어요 평일 저녁시간이 되지않았는데도 차들이 꽤있더라고요 전원주택같은 가게의 장수촌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하여 주말에는 대기해야한답니다 장수촌에 오시면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오시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저는 회사동료들과 함께 갔는데 퇴근 후 산속으로 들어가니 힐링되는 느낌이였습니다 장수촌 마당에는 쉼터도 있고 예쁘게 조경이 잘되어 있더라고요 다육식물들도 많고 정원도 예쁘게 가꾸셨어요 일단은 너무 배가 고프니 구

느티나무집 백숙,삼계탕

시흥 죽율동 맛집 추운 겨울 건강을 지키는 느티나무집 오리백숙 갑자기 추워진 날씨 뜨끈뜨끈 건강한게 먹고싶어서 친정찬스로 오리 먹으러 다녀왔숩니당 예전에 한번 가본적 있는 시흥 맛집 느티나무집 건강식 파는 곳인데요 갑자기 요기 오리가 넘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엄마한테 먹고싶다고 했더니 당장 가자며 역시 멋진 친정엄마 부모님과 오빠 퇴근하고 집 앞에서 만나 느티나무 집으로 고고 느티나무집 메뉴에요 딱 봐도 건강식들만 모여있죠 저희는 오리 백숙으로 주문했답니당 자리마다 벽에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들에 대한 설명과 재미있는 글귀들이 붙어있어요 식사하면서 또 기다리면서 읽어보면 재밌는게 많답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갔더니 미리 세팅을 해두셨더라구요 백숙종류들은 익혀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때문에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면 편하답니다 식사전 삼은 사람 인원에 맞춰 한뿌리씩 냠냠 씹어먹어요 요건 노루궁

또오리 오리요리

퇴근길 매번 지나가면서 보고 궁금해했던 또오리라는 오리요리 전문점 가기로 결정 또오리 경기도 하남시 초이동 크게보기 길찾기 위치가 좀 애매하긴 해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으면 잘 가지지 않았을 것 같아요 또오리 메뉴 가격 진흙구이 백숙 훈제구이 로스구이 등 다양한 오리요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오리고기 하나로 100만 명이 다녀간 오리요리 전문점이래요 생생정보통 558회에 나왔어요 오리 요리로 가득한데요 몸보신용으로 딱일 것같은 오리요리들 눈여겨보실 점은 유황오리 진흙구이는 3시간 전 단호박 훈제구이는 1시간 전에 예약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는 점 저희 가족은 미리 예약을 해서 유황오리 진흙구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 대표님께서 우리팀이 요새 수고한다며 몸보신으로 이 집을 데리고 가주셨죠 바로 하남 또오리 맛있어서 또오리 정말 또오리 오리요리로 아주 유명한 집입니다 그 비주얼 당연히 보셔야겠죠 가게 입구에서부터 하남 또오리만의 오리요리의 자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