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김포 민물 매운탕 / 민물 매운탕 야식 매운탕,해물탕

민물 매운탕 야식 매운탕,해물탕

둥그리 민물 매운탕 매운탕,해물탕

오늘처럼 비 오는 날에는 카페 음악 들으면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네요 그런데 현실은시외로 나갈 수 없고 그럴때는 송현동에위치한 둥그리 민물매운탕을 추천 드립니다 대구 맛집 추천 송현동 둥그리 민물매운탕 주택을 식당으로 개조 하셔서 영업을 하시는 곳이라 건물부터정감이 가네요 식당 같지 않고 집밥 먹으러 가는 느낌이항상 들어서 발걸음부터 가볍게 하는 곳입니다 대구 맛집 추천 송현동 둥그리 민물매운탕 가게 외부에도 간략한 음식 설명과 함께 음식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차와 음악은 공짜 제가 이것 때문에여기를 단골집으로 다니는 이유죠 대구 맛집 추천 송현동 둥그리 민물매운탕 가게 내부는 모두 좌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벽면에는 좋은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미성년자는이해 못할 글들도 있구요 대구 맛집 추천 송현동 둥그리 민물매운탕 가게

김포한탄강 매운탕,해물탕

신랑이 복어탕 복어매운탕 무튼 복어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복어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거 같아서 살짝 긴장하고 갔는데 육수가 다 떨어져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들어간 매운탕집 정말 아무 생각없이 들어가게 된 김포한탄강 구월점 체인점인가봐요 주메뉴는 매운탕이구요 아이랑 함께 가도 돈까스랑 튀김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픈한지 오래된듯한 실내 꼬미는 신나게 뛰어다니네요 간단한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두부도 오뎅볶음도 꼬미가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주문한 메기매운탕 오호 _ 생각하지도 못한 정말 맛있는 매운탕을 좋아라 해서 자주 먹으러 다녔었는데요 다녔던 맛집도 맛있었지만 여긴 가격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수제비도 말씀드리면 리필해주신답니다 매운탕 먹고 밥까지 쓱쓱 볶아먹고왔어요 매운탕 생각날땐 집에서 가까운 김포한탕강을 가기로 했어요 또한 구월동 김포한탕강은 수제비가 무제한이라는 점 다른 곳에는 눈치보면서 달라고 했엇는데 말끔히 고민해결

똑소리매운탕 해물,생선요리

똑소리매운탕      동생면회로 가족모두 참게탕으로 대동단결                                                                   주   소 충청남도 논산시 가야곡면 병암리 985                                                               TEL   0417410927                                                               방문일 2011년 겨울       저엉말  괜찮은 집      탑정호 주위에 있답니다 논산 훈련소 동생 면회를 가는데 뭘 먹을까 엄청 고민했더랬죠     참게탕이 무얼까 엄청 궁금해 하면서 갔더랬죠   전라도분인 아버지가 정말 어렸을 때 자주 먹었다고 추억의 맛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궁금했었어요 뭔가 가정집스러운 느낌인데    참 정겨운 대문       방처럼 되있는 구조가 너무 좋았어요

민물박사 매운탕 매운탕,해물탕

민물박사매운탕 0538133525 경상북도 경산시 중방로 108 경산 남부자동차운전학원 옆에 위치한 매운탕 전문점 민물박사 매운탕 경상북도 경산시 계양동 2453 지도보기 식당 바로 옆으로 남매지가 위치해 있어날씨만 따뜻하다면 식사후 조용히 산책하기에도 참 좋을듯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 햇살 좋은 창가 식탁으로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에는 대소로만 나누어져 있어부모님과 함께 3명이면 어떻게 할까 물어보니중자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냥 물이 아닌 약물를 한잔씩 내어준다 손수 만든 정성이 느껴지는 밑반찬 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