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스시 화정 가격 / 민쿡다시마 초밥,롤

민쿡다시마 초밥,롤

화정역 스시 화정 초밥집 민쿡다시마 다녀왔어요

동네 친구들과 집에서 가까운 화정역 스시를 찾았어요

화정 초밥집으로 좀 유명한 집인데 얼마전 인테리어도 새로했더라구요

오랫만에 찾은 초밥집이라 기대기대하며 입구에 들어서면 창밖을 보며 식사할수 있는 1인용 자리도 있어요

우린 3명이라 4인 좌석에 앉았구요

한입소바 궁금해서 먹고 싶었는데 넘나 배불러서 못먹어봤는데 담에 방문하게되면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23 젓가락 하면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소바인듯해요

2천냥 밖에 안되니까 부담없이 먹어볼수 있을것 같네요

재료와 타협하지 않는 그 마인드 참 좋으다 하지만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은듯 식전 죽이 나옵니다

맛있어요

샐러드는 상큼하더라구요

가츠동 주문해서 나왔어요

적당한 간에 부드럽고 맛있는 화정 초밥집 가츠동 저녁메뉴로는 더 비싸지만 점심특선으로 할인하네요

회와 초밥 그리고 튀김까지 마무리로 스키야키도 나와요 유정란과 우동까지 넣어서 마무리 하면 되요 화정역 초밥은 맛있어요

단 제 기준에 밥양이 조금 많은듯 하네요

스시화정 일식당

그리고 메인으로 나온 스시들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 먹으면서 내내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왔음 시청맛집 시청스시십 스시화정 스시화정가격 시청일식집 을지로맛집 명동맛집 생선스시도 하나같이 맛있고 전복과 새우도 싱싱하니 맛이 좋았다 시청맛집 시청스시십 스시화정 스시화정가격 시청일식집 을지로맛집 명동맛집 음식 하나하나 모두 맛있었고 무엇보다 회가 넘넘 싱싱해서 좋았던 스시화정 다시 또 가고 싶은 집이다 스시화정 가격 메뉴판 디너 스시코스 65000원x2 사케 추가 주문 디너 스시 가격이 좀 다르게 책정된 것은 룸 가격이었나 그랬던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북창동 맛집으로 북창동 먹자 골목에 위치한 일식당 입니다 일식당을 찾는 횟수는 늘었지만 재료의 숙성 정도와 샤리에 대한 아쉬움때문에 스시보다는 사시미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식 일식당을 운영했던 재미동포와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얼마전 TV에 나왔다는 서울시청맛집 스시화정 몇달 전에 다녀온 사진이 있어서 올린다 늘 있는

설빙 경기 고양 화정점 빙수

역시 더우면 팥빙수가 최고잖습니까 화정설빙 앞에 들어가보면 설빙 맛있게 먹는법 팁을 소개해줘요 내가 너무 오랜만에 오긴 했나보다 설빙은 처음에 인절미빙수 때문에완전 혹 반해가지고 많이 다녔던 곳 같다 하도 빙수 맛있는 곳이 많아서 자주는 못가지만 그래도 설빙은 항상 기본이상은 하는 거 같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같다 학생들도 많은 거 같고 나도 학생때 여기 엄청 왔었는데감회가 새롭네 설론 메론빙수를 먹으러 온거지만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인기많은 메뉴가 뭐냐고 물어봤다 그러니까 메론빙수도 많이 나가고 인절미빙수 등등 말씀해주심 그리고 설빙 메론빙수도 다양하게 종류가 많았지만품절되서 나는 기본으로 시켰다

짚신매운갈비찜 화정점 육류,고기요리

화정 맛집_땀흘리며 먹는 매운갈비찜 화정 짚신매운갈비찜안녕하세요 계속해서 감기로 고생하는 도도새댁이에요 한겨울에도 안걸리던 감기가더워서 반팔 입을쯔음 걸려 이 고생이네요 사무실에서 일하는중에하루종일 재채기하니 영혼이 나가버리는 느낌도 들고멍때리다가 칼퇴하고이런 한주였네요 아프니까 다이어트고 뭐고나부터 살고봐야겠다 해서오랫만에 등장하는 육대영매운것도 땡기고 고기도 땡기고 해서매운고기를 먹으러 갑니다 요 화정 짚신매운갈비찜화정에 백종원님 가게가 몰려있는 한신포차 옆에 있어요 작아서 못찾으시는건 아니겠죵카메라 안들고 그냥 갔다가괜찮아서 올려야겠다 싶어 아이폰으로 찍었어요 짚신매운갈비찜 이라고간판에 짚신이 있네요 전 요기 첫방문이었고신랑은 친구랑 와봤다는데 괜찮았었나봐요밖에서 봤을땐 좁아보이더니안으로 길쭉한 가게였네요 테이블도 이정도가 딱좋은거같아요 주말 저녁시간에 갔는데 저흰 마지막 테이블 하나 남아서딱 앉았답니다 화정 맛집답게방송출연은 당연 매운갈비찜 오랫만에 먹으려고하니 침부터 고이기

보드스토리 화정 보드카페

선거일 전날이라서 사실 휴일 전날 퇴근 시간은 언제나 교통체증이 장난이 아닌 관계로 예선전이 열리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에 도착한 시간이 경기 시작 5분 전이었고 주차할 공간이 마뜩지 않아서 부랴부랴 맞은편에 위치한 이마트 화정점에 후딱 주차하고 헐레벌떡 보드카페에 입장하니 이쁘게 4개의 테이블에 예선전 셋팅이 되어 있네요 즘같이 추운날씨에 따뜻한 공간에서웃고 떠들며놀고싶은 공간을 찾는다면보드카페추천 여기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위치는 화정 로데오거리 롭스건물 7층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쿠폰은 다른지점에서 찍은 스탬프와 합산이 잘 안되는데보드스토리는 종각 건대 노원점에서도 합산도 가능하고사용도 가능하대요 음료 가격은 다른 보드카페보다는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보통 보드카페들은 개방형이라 다소 정신없고 사람지나갈때마다의자를 밀어넣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동안다른동생이랑 화정에서 시간을 어떻게 때울까 둘러보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