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청담횟집 장항점 /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5월은 참 휴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부터 부처님 오신날 까지거기다 가족행사가  많은 달이네요

이번에 동생군대 가는 기념 으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게되었네요

서천에 잠자리를 예약하고 차를 가지고 500m떨어진 청담 횟집 장흥점으로 갔습니다

인당 3만원 코스로 시작하였습니다

배가 작은 우리가족에게는 불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서울의 코스요리를 생각하고 차가 있으니 적당히 먹고 숙소 들어가서 먹자 라는 생각이었죠청담 횟집에 안자 마자 싸이드 음식이 나오기 시작광어회 우럭회를 시작으로어마무시하게 나오더군요

정말 무서웠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고 같지만 이건 사기다우리는 사기 당했다 라고 느꼈습니다

이집은 사진으로 커버 할수 없는 메뉴 양입니다

양이 많어 맛이 없냐 그렇게 치사한 집은 또 아니더군요

하나하나 정갈한 맛 이여서 좋았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블로그 사진보다 훨씬 양많고 맛있습니다

군산에 있는 청담횟집은 상당히 자주 가는데요

청담횟집 2호점 일식당

호식이두마리치킨 장항점 치킨,닭강정

호식이 신메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이름부터 맛있는 불짬뽕치킨 불짬뽕치킨매운양념치킨 도착했는데 면이 들어있더라구요 아 뒤에 색이 약간 연한게 불짬뽕치킨이에요 국물이 자작하게 있어요 호식이치면이랑 불짬뽕소스 면이랑 짬뽕소스도 하나 더 주시네요 치킨 맛은 솔직히 별로에요 그래도 면 넣어보면 맛있지 않을까 해서 넣어봤어요 조리방법은 스파게티면같네요 그냥 그릇에 넣고 물 약간 넣어서 2분 돌렸어요 물 넣으란말은 없는데 면이 너무 건조해보여서 넣었어요 남은 치킨 빈 그릇에 옮기고 면 비벼먹었는데 같이 동봉된 소스 추가 안함 뭐야 진짜 맛있음 면이 하이라이트네요 남은 소스는 따로 라면 볶아먹으려고 킵해뒀어요 존맛 하지만 면 먹으려고 치킨 시키진 않을거같네요 별로임 호식이두마리치킨호식이치킨호식이두마리호식이두마리치킨불짬뽕호식이두마리불짬뽕치킨호식이두마리불짬뽕호식이불짬뽕호식이불짬뽕치킨호식이치면호식이치면조리법호식이치면먹는법 한번에 치킨 세마리 시킨 꾸뀨까꺄입니닼 호식이가 두마리라서 총세마리

청담횟집 생선회

또 회 즉 생선회가 두번에 걸쳐 서빙된다 그것도 3종의 세트가 개불 멍게 해삼으로 멘붕 만드신다 아진짜 먹을수 있는 해산물은 전부 다 나오는 듯 심지어 관자와 전복 그리고 석화까지한상에 올릴수가 없어 접시를 겹쳐 놓아야 하는건 기본이고 빈접시는 상밑으로 내려 놓았음에도 상위에 접시를 올릴 공간이 없다 메뉴확인우리는 3인이상 코스 3만원짜리 주문 처음에 회부터 나오는데 3인분 제법 나옴스끼 위주 식당들 비교 했을때 기준평소에 회만 키로로 먹을때랑은 당근 다름 간재미 회를 필두로 탕과 버터구이들 낙지 탕탕이 콘치즈는 기본 사람이 많다보니 사진찍기전에 사라짐전복 해삼 멍게 개불 각종 해산물과

청담 초밥,롤

의정부역에서 시청 가는 쪽으로 걷다보면 낙원 웨딩홀 가기 전에 있는 횟집 이 곳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집이라 주기적으로 찾는 곳이다 뭔가 청담스러워서 비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집 큰 횟집과 다르게 스끼다시는 소박하지만 그래도 맛나는거 위주로 기본적으로 참치 회무침을 주고 회를 주문하면 내가 좋아하는 꽁치 구이랑 콘버터도 나온다 회와 함께 주문한 따뜻한 사케 한잔 방어회랑 광어회 주문 맨 위에 방어회는 살짝 다다끼 되어서 나왔다 우선 맛이 쫄깃한 광어부터 먹고 그 후엔 맛이 강한 방어회 역시 난 광어 같이 먹은 동생은 역시 방어라면 도톰하니 식감도 좋고 진짜 싹슬이로 다 먹었다 회 먹은 후에 공기밥이나 알밥 모두 1000원이라 당연히 알밥으로 주문 알도 알차고 여기 알밥 너무 맛있다 수제비가 들어간 따끈한 매운탕까지 먹고 정말 배불러서 못먹은 매운탕 싸가고 싶었다 싱겁지도 않고 얼큰하니 맛있었다 맛난거 먹을땐 왜케 눈물이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