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소하동 배달중국집 / 해성관 중식당

해성관 중식당

비오는날 점심 동네중화요리집에서 간짜장을 온천동 해성관 동래 중국집 온천동 중국집 온천장 중국집오늘따라 예보보다 많은 양의 비가 추적추적내리는 월요일 맘도 월용병으로 몸도 월요병으로 축 쳐지기만 하내요 이런날은 점심먹기도 조금 귀찮고 밥맛도 없습니다

나가기 귀찮다 보니 중국집에서 시켜먹으로까도 생각해본다가 갑자기 생각난게 중국집 가서 먹자그래서 다른직원들도 다른말 없이 중국집으로 점심먹으로 고고 중국집은 중국집 다워야 짜짱면이 맛이 있습니다

조금은 허름해야 하고 가게에서 요리하는 소리와 냄세가 많이 나야 중국집 맛이 나지요

오늘 찾아간 중국집은 동래 온천초등학교 앞에 있는 해성관 항상 지나가는 곳이지만 최근들어 짜장면은 시켜먹을 생각만 했지 직접 가게로 가서 먹을 생각을 많이 못했내요오늘 점심을 먹을 중국집 해성관 입구입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도로에 물이 헝건이 젹셔있고 비가 많이 오늬 맘도 울적하고 짜장이나 먹어야 겠습니다

요즈음은 밀면에 젖어 있다

보니 냉면을 잊은지 오래 됐내요 냉면도 한번 먹어야지제가 상상하던 딱그런스퇄의 중국집입니다

조금은 허름하고 오래된 탁자와 인테리어 디자인 비오는날 이런곳에서 먹는 짜장이 제맛이지요

김밥천국보다 더 메뉴가 많은 곳 바로 중국집입니다

식사부터 요리까지 서민음식부터 고급음식까지 모든걸 아우르는 중화요리집 중국집입니다

항상 뭐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제일 힘들죠 짜장 짜장도 보통을 먹을지 곱배기를 먹을지 아니면 간짜장으로 그냥짜장으로 일단 저는 간짜장 곱빼기 주문 끝역시 간짜장에는 계란후라이 반숙이 나와야 제맛이지요

식초 한방울과 고추가루 퐉퐉 뿌려서 비벼먹으면 맛있는 짜장이 됩니다

식초에 빠진 단무지와 양파를 춘장에 찍어먹어가며 먹는 짜장면 맛 맛이 일품입니다

요즈음 사무실앞에 추억돋는 중국집이 있어 자주가고는 합니다

짜짜루 중식당

역시 중국집이 띵호와 입니다 정말 올만에 집에서 시켜 먹은 중국음식 통닭을 넘 좋아하다 보니 항상 뒷전으로 밀려 버렸는데 이날은 통닭 피자와 함께 중국집이 각축전을 벌이다 중국집이 최종 선택이 되었네요 사실 중국음식은 매장에서 바로 나왔을 때 먹어야 제일 맛나는데 암튼 울집은 배들이 다 작으니 탕수육 작은거랑 짜장 곱빼기 2개 시켰네요 배달 음식이 오고 식구들 끼리 오랜만에 둘러 앉아 먹으니 좋더군요 나름 처음 시며보는 곳이지만 미영씨도 괜찮다고 하고 애들도 잘 먹고 할매도 잘 드시고 당분간 중국집 배달 시킬 때는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탕수육 작은놈입니다 15000원양도 괜츈한거 같아요 옷이 바삭하니 게안은거 같아요 먹다가 입천장 쪼매 까였지만중국집은 짜장이요조금 달짝지근하고 면발도 쫄깃하니 먹을만 합니다 탄맛이 안나서 좋더군요 스윽 비벼 봅니다 이제 먹어야겠지요 요건 서비스로 온 군만두네요

한명숙피자카페 피자

오늘은 제가 소하2동 이사와서 제일 반가웠던 한명숙피자를 다시 시켜먹어보았어요 근데도 항상 피자배달은 여기 한명숙피자에서만 시킴소하동 친정 올때도 여기서 시켜먹었는데 아예 소하2동 이사온담부턴그냥 아예 여기서만 특히 한명숙피자메뉴 중에 피자치즈 듬뿍에 테두리에 고구마와 피자치즈로 되어있는 스위트로 시작하는 피자메뉴는 강추 진심 단짠조화심지어 가격도 착해서 이렇게 피자듬뿍인 피자라지에 오븐스파게티에 윙6조각 콜라까지해서 3만5천원대 완전 꿀조합 착한 가격의 한명숙피자임 소하동한명숙피자 한명숙피자 토핑 디테일 보이시나요 별거 없을거 같은데도 짭짤한 베이컨과 담백한 포테이토달달한 옥수수콘과 고소한 피자치즈의 조화가진심 맛있어요 이러니 피자맛집이라고 하는거다 싶을정도광명소하동 친정 올때마다 먹었는데이사와서 집에서 배달시켜먹을때의 뿌듯함이란 소하동한명숙피자 소하동한명숙피자에

채수어 해물,생선요리

안녕하세요 예뜌리입니다 오늘도 월요일 하루가 다 지나갔네요 새로운 사무실은 이전 사무실보다 훨씬 따뜻하고 좋네요 0그 전에는 회사 출입구 열고 2초면 맥도날드를 갈 수 있었으나이젠 맥도날드가 없다는 점 빼고는 이사 온 사무실이 더 좋더라구요 지난주 금요일 이사갈 회사 짐 싸느라 늦게 퇴근해서 저녁은 외식하기로 결정 후소하동맛집 채수어에 다녀왔어요 유달리 찜 탕요리 전문점이 많이 없는데 맛있는 집이 생겨서그런지 오픈 초반부터 현재까지 쭈욱한결같이 소하동맛집 답게 사람이 많은 그런 가게입니다 위치는 소하동이마트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녁 8시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어서 테이블석에 겨우 앉았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가게를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0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처음 왔을때는 아구찜이랑 해물탕 먹었으니까 이번에는 해물찜으로 주문해봤어요 지난번에는 남친님 친구들이랑 함께 와서 불금을 달렸는데 이

소야돼지야 광명소하점 육류,고기요리

소하동 맛집 추천 소하동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 소야 돼지야 광명 소하점 소야돼지야는 이마트 맞은편 건물 1층 남자친구 생일이라서 뭘 먹을까 하다가광명 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를 방문했어요 소야돼지야 소하점 메뉴판 소하동 삼겹살 한우를 판매하고있는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 메뉴판이에요 저희 커플은 황제 갈비살 양념 2인분 주문했어요 황제 갈비살 2인분 주문시 2인분 공짜 소야 돼지야 광명소하점 내부 소야돼지야 광명소하점 내부 2 소하동 맛집 소야돼지야 광명 소하점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여기 고깃집 맞나 커플 가족 모두 방문하기 좋은 맛집 전메뉴 포장 판매합니다 정식 세트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밑반찬 주문 후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샐러드 상추무침 곤약 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