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산사랑 / 산사랑 한식

산사랑 한식

지난주 일요일 산사랑에 방문했어요

산사랑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믿고 먹는 맛집인거 같아요

토요일날 다들 휴가겸 오셔서 하루주무시고 놀다가시는 차량느낌 입구에서 산사랑까지 평소에 510분이면 들어가는데 거의 30분은 서있었던거 같아요

_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도차악 자연속에 산사랑 감상하시고 가실께요

전 생선과 비지 오이김치 그리고 두부김치가 저의 페이보릿 오빠는 산사랑음식은 배터지게 먹어도 속이 편안하데요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용 일상 및 실시간 포스팅은 인스타에서 만나용 산사랑고기리맛집고기리산사랑한정식분당맛집수지맛집고기리산사랑한정식맛집 조금 늦은 점심 산채정식을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는 평이 있었다

그래서 찾다보니 원래 한번 너무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던 산사랑이라는 집이 있어서 그집을 한번 가보기로 했다

기력이 딸려 간만에 타부동산 사장님과 수지 고기리에 있는 산사랑 다녀왔네요

여름꽃인 다알리아도 산사랑에는 봄여름가을이 있네요

더운데 다들 건강 미식가 지인이 지금껏 먹은 한정식 중 산사랑이 제일 맛있었다

하길래 언제 가보나 기회만 틈틈이 엿보다 드디어 가 봄 주말에는 사람 박터진다 하기에 평일에 갔는데도 박터짐 박이 터질 때 터지더라도 먹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 ᕙᕗ 산사랑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전화번호 0312636080 주차 무료주차 가능하고 주차공간 넓어요

메인 메뉴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 산사랑 정식으로 주문 D 산사랑은 산나물정식집으로 집에서 직접 담근 장과 김치 집과 강원도 산골에서 재배한 나물 및 야채 국산콩을 이용하여 만든 두부 기름 등 오로지 청정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건강식을 제공한다 실제 식당에서는 장이나 나물 등이 판매되고 있었다

용인 맛집 고기리 산사랑 한정식 몇년전에 미용실 샘이 다녀오시고 추천해주셨던 용인 한정식 맛집 인데 이날 랑이 머리하러 미용실 들렸다가 생각이나 들러봤어요

용인 맛집 고기리 산사랑 한정식 고기리 맛집 으로 많이 알려진 집이여서 식당 올라가는 길위에까지 주차가 되어있더라고요

고기리 맛집 산사랑 식당 들어가는 입구도 운치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