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맘스터치 휴무일 / 맘스터치 송정점 치킨,닭강정

맘스터치 송정점 치킨,닭강정

180829 친구가끝나길만을기다리며 에쏠로지에서아이스티 한잔 친구를 만나어딜갈지 고민하다가오랜만에맘스터치가자고해서방문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포기 맘스터치하면싸이버거죠지난번에화이트갈릭버거보다싸이버거 속닭이 더 부드러워가지구 삼계탕도 팔더라구요

신기해서 찍었어요

맘스터치 삼계탕은 어떤맛일까요

신메뉴로마살라버거가 나왔나봅니다

마살라 관련해서메뉴가 많더라구요

출시한지 일주일도안된버거 마감시간매장마감 PM 10포장마감 PM 1030 마감이다가와서 그런지사람은별로 없더라구요

싸이버거세트마살라버거세트 방금 만든따뜻하고 바삭한감자튀김THE LUV 먼저싸이버거는다들 아는 그맛 고기가끝부분이라그런지껍질튀긴느낌 나는부분이많아서 아쉬웠어요

이게 바로 마살라버거버거안에 여러가지가 들었더라구요

피클 토마토 양상추무엇보다소스가엄청 많았어요

넘치다못해 흘려서깨끗하게 먹기힘들정도부족한거보단 낫죠 매운카레맛의 버거예요

매운것도 살짝카레 맛이 강했습니다

이런버거는 또 처음이예요

오늘 점심 메뉴도 완전 땡땡땡 별로예요

맘스터치 수완점 치킨,닭강정

광주 수완지구 맘스터치 광주 수완지구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요즘 CF 에서 손호준이팔뚝이 굵어지면서 나오는 광고화이트갈릭버거가 궁금해서맘스터치를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맘스터치는 먹을 기회가 없어서인지한번도 안먹어봤네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맘스터치 한번 먹어보려고맘스터치 수완점을 찾았어요 매장이배달전문이라 그런지먹고갈수 있는 공간은 그리 넓진 않았어요 그래도테이블 적당히 있어서 매장에서 먹었답니다 맘스터치 첨왔으니까세트로 먹어봐야죠 여느 햄버거 패스트푸드처럼메뉴의 가지수는 동일 합니다 햄버거 포테이토 콜라 햄버거 들어봤는데팔뚝이 두꺼워질만큼무겁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그런거 보면 과대 광고네요 너무 당연한건가요 근데 정말 두꺼워요 치킨이 정말 커요맛도 베리굿일반 버거 먹으면 한개 더 생각나는데이건 먹고나니까 안먹어도 될것 같은 기분

맘스터치 일곡점 치킨,닭강정

광주 일곡동에 맘스터치가 새로 오픈 했더라고요 당장 달려갔죠 외관 간판도 예뻐요 위치는 일곡동 사거리 광주은행 맞은편 본죽 바로 옆이더라고요 옛날 신포 우리 만두 자리일곡 사거리 다이소 바로 뒤편이에요 맘스터치 Moms Touch 일곡점광주 북구 일곡동 8411 062 5765045오픈 1100 마감 1030인거 같아요 따로 주차장은 없으나 골목길이나 바로 앞에 유료 주차장에 잠깐 주차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카운터 바로 옆에 이런 팻말이 있더라고요 싸이버거는 닭다리살이고 휠렛버거는 닭가슴살인가봐용 닭 다리보다 닭 가슴살 좋아하시는 분은휠렛버거 시키면 되겠네요 이 팻말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분필로 쓴 거 같은데 손으로 지워지나 만져봄 메뉴를 확인해보면먼저 치킨류에요 여긴 치킨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대박대박통치 킨 이 8000원이고 순살이 7500원 밖에 안 한다니 가격이 완전 저렴매번 햄버거만 먹어서치킨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나중에 치킨도 사먹어야 겠어용버거류 메뉴판이

맘스터치 광주동천점 치킨,닭강정

동천동맛집 맘스터치 화이트갈릭 맘스터치에서 핫하다는 화이트갈릭드디어저도 동천마을 3단지쪽에 위치해있어용카운터모습  홈서비스도 된답니다 저는  화이트갈릭 단품테이크아웃으로 구매내부는 이보다 좀더 넓어용깔끔깔끔해영오픈한지 얼마안된듯잘알지도못하면서진동벨을 받고 대기중햄버거 나오는데 8분정도 걸렸어용집에와서 찰칵노멀한 햄버거 앞태 옆면엄청 두껍죠한입에 먹기힘들정도  요건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있는화이트갈릭버거 이미지입니당치킨패티가 정말 두꺼워용저는 피클을 참좋아하는데2개밖에 안들어서 아쉽네요 두꺼운 생양파 피클을 금방다먹어서조금 느끼해 핫소스뿌려멋었어용누구나좋아할 갈릭소스 소스양도 적당하고 패티도 실하고 맛나영맘스터치는 감자튀김도 유명한데담엔 세트먹을꺼양  이제 제법 날씨가 서늘해져 가고 있다 오늘도 독서실에서 공부하는데항상 공부하는 취준생도 주말은 있기에다이어터도 먹을 권리를 주장하며점심에는 맘스터치 햄버거로 사치해보았다 싸이버거로 사치하는 게 슬픈 현실 동천동 맘스터치는

맘스터치 고잔신도시점 치킨,닭강정

안산 고잔동 맘스터치에 다녀왔어요 맘스터치 햄버거가 맛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전 버거킹 햄버거를 가장 좋아해서 버거킹만 가느라 못가봤는데친구의 추천으로 가서 먹어봤네요 예전에 집앞에 있던 동네 통닭집 같은 느낌의 맘스터치만 기억하고 있었는데많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기 때문에15분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15분이 걸린다면 좀 오래 걸리긴 하네요 순살치킨인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포테이토는 파파이스와 맛이 똑같은 전 이런 감자가 좋더라구요 이건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싸이버거 입니다 햄버거가 조금 작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조금 아쉽더라구요 엄청 맛있는데 사이즈가 작으니까 더 아쉬운 느낌 여튼 싸이버거는 정말 맛있습니다 먹자마자 바로 한개 더 먹고 싶은맛 앞으로 조금 자주 갈것 같아요 처음 가봤는데 앞으로 자주 가야겠어요 배달만 되면정말 좋을텐데 아쉬워요 맘스터치고잔신도시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