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김포 롯데몰 tgi / T.G.I.프라이데이스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패밀리레스토랑

TGI FRIDAY 부채살2인A세트 반값에 즐기기티지아이 기프트콘수진아안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TGI FRIDAY 인데요

어릴 때 한번인가 가봤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 최대 54 할인 이 떴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다녀왔어요

티지아이 원래 이렇게 사람이 많았나요

깜짝 놀랐잖아요

심지어 평일이었는데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주소 서울 강서구 방화동 886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B2전화번호 0261165711영업시간 매일 10302230 TGI FRIDAY 은당일 영화권을 제시하시면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또는크리미 어니언 빠네파스타 를 제공 해주신대요또한 KIDS MENU 무료제공  해주신대요 이래서 그런지 커플들 친구들도 많지만가족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는 578 대기표 를 받았어요

10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외관에도 TGI FRIDAY 메뉴판 이 있어서 어떠한 메뉴들이 있는지 가격은 어떠한 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_과 함께바삭바삭하게 익혀져 잭다니엘 소스에 버무려진 요리바로 튀겨져서인지 따끈따끈해서 좋았고닭튀김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미국산 쇠고기 130g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tgi프라이데이에 왔으니  스테이크 정도는 썰어줘야겠죠안에 육즙이 촵촵 살아있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의 스테이크에요

양은 적어 보이지만 두툼한 편이라 적당히 배는 채워주는 고기의 굽기 정도는 미디엄으로 했어요

안에 육즙이 새어 나오면서 부드럽게 씹히는데이거 진짜 강추해요

가츠라 김포롯데백화점 일식당

날씨가 더운 요즘 외식이 참 많아져요 주말에 두끼는 기본으로 외식을 하게 되네요 아이가 집에 있으면 너무 심심해하니 집에서 가깝고 만만한 김포공항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배도 출출하고 해서식당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보니 이곳저곳 서있는 줄이 장난 아니네요 굥이가 먹고 싶다는 돈가스파는곳으로 가서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15분정도 대기후 입장할수 있었어요 우리가 간곳은김포공항롯데몰에 있는 가츠라 매장 내부에 가득한 사람들 가츠라 best 인기상품2인 세트 메뉴를 먹을까 고민했지만 시원한 모밀이 먹고 싶다는 신랑말에 따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세트메뉴 이지만 정량으로 나온다 니 따로 시키는것보다는 세트메뉴가 더 저렴한듯 해요 굥이가 고른 돈가스 신랑이 주문한 메밀과 돈가스세트

티지아이프라이데이즈범어점 패밀리레스토랑

친구들과 티지아이 범어점 방문 후기입니다 이웃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길 총총

테이스팅룸 김포롯데몰점 이탈리아음식

근데 단점은 토핑을 자꾸 흘림데이트 장소로는 좋은데 저처럼 턱에 빵꾸뚫린 사람들은 조심하길이 피자는 그동안 내가 먹은 이탈리아 음식은이탈리아 음식도 아닌거 처럼 만드는 맛이에요 김포롯데몰 맛집 테이스팅룸 예쁘고 맛있다 수진아안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김포공항쪽에 위치한 김포롯데몰 안에 있는 김포롯데몰 맛집 테이스팅룸 인데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음식도 맛있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외관부터 너무 예뻐서 멀리서도 확 눈에 띄실꺼에요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전화번호 0261165596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연중무휴 외관에음식들 사진과 이름이 적혀있었는데요 음식이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먹기 전부터 반한건 비밀이에요 헤헤헤헤 저희 갔을 때 6월이벤트 중이었어요 저희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20 할인 받고 먹었어요 생각지도 않았는데 할인받으면 괜히 더 신나잖아요 김포롯데몰 맛집 테이스팅룸메뉴판 이에요

T.G.I 프라이데이스(TGI Friday's)

티본스테이크와 오징어링샐러드 콜라한잔 주문고기가 두껍고 부드러움 샐러드가 상큼해서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음맛이 좋았음 샐러드 대신 파스타 먹고싶었으나 신랑이 강력히 반대 슬펐음 휴대폰으로 TGI 15할인쿠폰 보여주면 할인 받을 수 있음고기 두께 짱티본스테이크오징어링샐러드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안시성-중식당-경기-부천시-맛집

 

안시성 / 중식당 / 경기 부천시 맛집

안시성 중식당 블로그 리뷰 20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4.2 안시성 / 중식당 대표메뉴 등심탕수육+짜장면1 14,000원 등심탕수육+짜장면2 16,000원 등심탕수육+짜장면+짬뽕 17,000원 등심탕수육+짬뽕2 18,000원 등..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