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경기 분위기좋은 양식 / 하우드 양식

하우드 양식

피자와 파스타 같은 양식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랍니다

오랜만에 양식데이트 가끔 분위기 전환하기위해 요런 양식을 먹는 것도 좋네요

빠네 맛집으로 추천을 받아 다녀온 하우드 나의 솔직한 평은 굳이 찾아가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근처에 볼 일이 있고 빠네가 먹고싶다면 가볼만한 곳 정도 가격도 무난 맛도 무난하다

12시가 조금 넘어 방문했는데 우리가 첫 손님 근처 공영주차장 1시간 주차 무료이다

3000원을 추가해서 시킨 식전빵 빠네를 먹는다면 굳이 시킬 필요 없을듯 루꼴라피자 치즈가 고소하고 무난하다

못해 조금은 심심한 맛이다

루꼴라는 듬뿍 메인 메뉴 빠네 빵이 부드럽고 크림치즈가 고소했다

하지만 뭔가 하나 빠진 느낌의 맛 풍미가 부족하다고 해야하나 뭐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함께간 친구도 그냥저냥 무난한 맛이라 평했다

추천을 받기도 했고 카카오 플레이스 평점이 45점으로 높아 조금 기대를 하고 찾아갔는데 그에 비애서는 한참 부족한 느낌이었다

그냥 가격정도의 맛이랄까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실내에 날파리가 좀 날아다니는 것 빼고는 깔끔했다

하우드 수원 팔달문 남문 가는길에 오빠가 먹고 싶다는 빠네를 먹으러 출똥 가는길 내내 인검해서 찾은 하우드 여기 가보자 지도 검색으로 찾았는데 같은 자리에서 못찾고 빙빙 돌다가 한옥스타일 가게라고 해서 멀리서 보고 반가워서 뛰어간 하하 메뉴판 피자는 패스 빠네 15000 생면 건면 모르겠고 너무 어렵고 인터넷검색찬스 흔하게 먹는게 건면이라고 해서 건면주문 밥순이 콩이는 밥도 먹고 싶으니까 새우 토마토 오븐 리조또 14000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 자몽에이드 4000 음식점 분위기는 대충 이러함 점심시간이 조금지나서 우리포함 3테이블 있음 기본셋팅 식전빵 소스는 두가지 마늘버터랑 발사믹소스 식전빵이 맛있네 그리고 저 플레이트 넘나 맘에 들었어 겁나 무겁더군 가지고 싶다

주부의 마음인가 그릇욕심 아 너무 예쁘다 마늘버터소스를 발라서 냠냠 꾸꾸는 먹고 싶어도 내가 사진찍을때까지 기다리느라 제 눈치를 봅답니다

미안 새우토마토오븐리조또 와 빠네 빠네 크림맛이 진하면 좋을텐데 너무 아쉬웠엉 저희는 진한 크림맛을 좋아한답니다

음 이건 토마토 케찹에 진밥을 비벼서 새우넣고 치즈올리고 오븐돌린 느낌과 맛 리조또 그냥 제 느낌이 그렇다구요

배가 고파서 흡입 했다만 음 한숟가락 훅 자몽에이드 맛있었어요

춘자싸롱 양식

2017 송년회 춘자싸롱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 춘자 싸롱 정자점 지난 2017년 연말 송년회 회식 모임으로 분당 정자동에 있는 춘자싸롱에 다녀왔어요 춘자싸롱의 컨셉은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매일 1130 2200 Break time 15001700 크리스마스전이라 그런지 곳곳에 성탄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장식들로 꾸며져있어요 왠지 설레이더라구요 아 눈까지 내려서 더 그런 느낌이었나봐요 조명이 어두운 편이고 약간 정신 없는 인테리어스타일 5테이블 정도로 작은 규모이고 전체적인 공간은 일자 형태로 되어있는데 테이블들이 붙어 있어서 조금 답답한 느낌도 들었어요 프로방스 느낌의 테이블 한때 집안 식탁 인테리어로 유행이었죠 스테이크 코스 A로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샴페인 모엣샹동을 맛보고 싶었는데 엄청 비싸요 마트에서 사먹어야겠어요 4배 무난하게 이탈리아 와인 빌라엠 로쏘로 주문했어요 오늘의 스프 단호박스프 살짝 새콤한 맛이 나는 바람에 장난으로 상했네 이런 소리들이 나왔네요

하이드파크 양식

지난 주말 좀 많이 지난 주말 시댁식구들과 어버이날 기념 식사 겸 우리 신랑 생일 겸 해서 집 근처에 있는 하이드파크 라는 레스토랑을 찾게 되었다 원래는 다른 곳을 예약해 두었는데 날씨가 궂은 탓에 멀리까지 나가기가 힘들 것 같아 급히 장소를 변경 모두의 집에서 가까운 하이드파크에 가기로 형님께서 예약을 해 주셔서 우린 가기만 하면 됐다 집 근처라 몇번 오가면서 보았는데 직접 방문하기엔 처음 지나가면서 외관이 아주 훌륭하고 예뻐서 눈여겨 보았는데 가기전에 어떤 곳인지 검색해보니 내부도 예쁘고 화분도 판매한다 하고 참 잘 되어있는 것 같아서 다음에 쭈누쭈하네랑 오자고 해야지눈누눈누 설레는 맘으로 갔음 예약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레스토랑은 1층이 아니라 지하였다 1층은 카페스페이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크흡 난 애기를 안고 먼저 내려오고 신랑과 튼튼이고모부가 유모차를 들어 날라서 지하로 내려왔는데 주인으로 보이는 할머님 께서 원래 유모차는 안된다고 했댄다 어쨌든 울 튼튼이는 왠일인

레스토랑 마고 양식

분당레스토랑 마고에 모임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이었는데 나만빼고 다들 결혼하고 육아하고 오늘은 걸스나잇아웃하는날 분위기 좋은곳에서 나이프좀 썰고 왔습니당 위치는 정자역 5번출구 근처 정자동카페골목에 위치해있으니 찾기는 쉬우실것같아요 근처를 지나가기만 해도 여기 되게 힙해보인다 싶으니깐 가봐야하는곳입니다 매장앞에 있던 메뉴추천판 이었는데요 되게 미국느낌 뿜뿜해서 찍어봤어요 참 잘그리셨다고 생각하면서 우리 모임이 외국에서 만난 모임이어가지구 더 반가운 마음 레스토랑마고 내부가 진짜 고급스럽더라구요 이동네 사는 오늘의 호스트지인이 여기 프로포즈장소로도 많이 유명하다며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은것같아요 클림트 그림보면서 또 반갑다고 수다한트럭 여기 룸이 되게 다양해서 단체회식이나 상견례로도 좋을것같다고 생각했어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고퀄식사도 함께하는 분위기 정말 끝입니다 끝 _ 클릭하

힐하우스레스토랑 양식

젤코바 레스토랑 은 단품 요리에서 최고급 코스 요리까지 중신과 양식의 다양한 퓨전메뉴를 맛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한식당과 중식양식레스토랑으로 나뉘어 졌는데 우리는 중식양식레스토랑을 갔다 중식코스랑 양식코스 하나씩 주문할 계획이였는데 중식코스는 2인분 부터 라고 한다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창가 자리만 손님이 있다 양식코스의 기본 테이블 세팅이다 저는 요 드라마를 안봐서 또 신나서 셀카질 간만에 머리띠하고 머리카락 싹 다 넘겼더니 똥그란 얼굴이 더 똥그랗게 나왔다능 양평 힐하우스는 호텔 뿐만 아니라 한식 양식 등 각종 음식점이 있답니다 쫀득쫀득 맛있따앙 안가면 아쉬울꺼 같아서 두번이나 고고씽 입구 한식당 공원 젤코바 웨스턴 레스토랑 양식 중식 다 하던 곳 강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파스타 코스요리 고고씽 29000원 10 VAT 파스타 코스는 모두 오늘의 메뉴로 되어있어서 물어보기

https://zooz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풍경이있는전통찻집

 

서울 종로구 맛집 '풍경이있는전통찻집'

풍경이있는전통찻집 차 풍경이 있는 전통찻집 테이블마다 놓여 있는 생화가 분위기를 돋우는 곳이다. 살내는 전통적이라기보다는 현대적으로 꾸며 놓아 깔끔한 분위기를 낸다. 한쪽 벽이 유리로 되어 있어 인사동..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