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강화도 동막꽃게 맛집 / 토담 카페

토담 카페

강화도에는 예쁜 카페가 참 많죠오늘은 정원이 예쁜  강화도 카페토담을 소개하겠습니다

강화도 카페 토담은  사장 부부님이 손수 정원을 가꾸고 나무하나하나 차곡차곡 몇년에 걸쳐 심고 가꾼 카페라해요

퓨전 전통카페라 전통차와  커피를 함께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정원이 예쁜 카페라 가끔 TV프로그램에서도 촬영요청이 들어오곤 한답니다

강화도 카페 토담 내부에 들어서면 각종 도자기와 다육이가 자리하고 있답니다

정원이 예쁜카페이죠 날 좋은 날에는 밖에서 햇빛을 쪼이며 차한잔을 마실수 있는 여유가 있는 카페네요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카페  토담정원이 예쁜 카페 토담에 한번 들러보세요

강화도카페추천강화읍카페추천강화도가볼만한카페강화도카페강화읍카페정원있는카페강화읍맛집 강화도맛집 서해왕해물찜 강화읍해물찜 강화도아구찜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읍맛집추천강화도맛집추천 하이루토요일 아침부터 일찍 일어난 우리 뭐 늦잠자는것이 신기할 지경이네 거참 오늘은 티티병원 가는날그때 리콜 통지서 받고는 빨리 교체해 주기로근처에 쌍용이 있나 검색해보다가 그냥 고촌 근처로 검색해서 개화산역 서비스 센터로 갔다

니까진정성을 염두해 두고 한 말인데아빠가 강화도에 좋은 카페가 있다고 우리가 지난번 가려다 차가 많아 포기한 루프탑 카페 같은거 싶었지만 역시나 아니었다

던데이 카페 자주 온다고함 와플 같은데 안에 찹쌀떡같은데 들어간것 예전에 홍대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모플 여기는 팥이랑 생크림이랑 올려주는구만 맛이 좋다 이렇게 카페 투어를 마치고 아빠가 보여주는 땅을 감상한뒤 집으로 컴백 엄마가 냉이된장국에 닭도리탕에 양배추쌈에 갈비를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음 헹 엄마 나 냉이된장국 먹고싶었는데 담엔 쑥국도 끓여주라진짜 맛있게 잘 먹은 날 과일도 아주 풍성하게 그리고 엄마 공연을 관람해야함공연 관람이 필수인 코스 과일과 저녁 값은 이걸루 엄마가 우크렐레를 다시 배우기 시작했다며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땡큐가 아주 발로 걷어 찼다 신난건지 싫은건지 모르겠지만 반응하는 것이 신기하군 토요일도 아주 알차게 보냈어예르땡큐야 너가 태어나고 나면엄마아빠의 주말은 또 어떻게 바뀔까뭐 월금은 회사갔다

집안일하려 너 보랴 정신없을 것 같은데 토요일도 그러려나_궁금하당너도 엄마아빠랑 좀 더 오래 놀 수 있는 주말을 기다리려나 기다리면 넘 귀여울것 같긴한데 슬플 것 같기도하고 어쩔 수 없지 뭐 너의 운명 좀만 기둘려배에서 무럭무럭 예쁘게 꼭 예쁘게 자라서 건강하게 만나잣 2세들모임으로 강화도 펜션 가는길시간도 남고해서 강화에서 맛난 한정식을 먹고카페로 고고평소같으면 폭풍 검색을 했을테지만좁은 차가 슬슬 짜증나기 시작한 조카들을 보니무조건 가까운곳으로그리하여 펜션가는길에 보이는 토담카페로 고고강화 카페 전통찻집 토담 오오초이스가 좋아쓰네이년의 힘을 빌리지않고 찾아간곳인데만족조경과 외관과 경치가 쫭짱조카들 뛰아 놀기 좋은 이곳은 천국그리고 잠자다 제대로 밥 못먹은 주노 먹이려고 시켰다가내가 잘 먹었당 아하하droptop 볼피쉬 그거랑 생긴것도 맛도 비슷전통찻집다운 다기들그러나 메뉴는 퓨전커퓌도 맛남그리고 화룡정점 팥빙수빙수 평소엔 별로지만팥이 좋은 빙수는 맛나지여긴 팥이 좋공 위에뿌려진 콘프레이랑 떡이랑뭐랄까 싸지않은 건강한 맛이랄까달달하니 너무 마시써서 조카들도 잘드셨지뿌듯뿌듯카페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전경조카님들은 오빠가 밖에서 뛰어 놀리고새언니랑 좋은 경치보며 수다삼매경이날 간 밥집 카페 펜션 모두 맘에 쏙쏙강화좋은 인상을 팍팍받았음강화 카페 토담 담에 또 가보리라 토담은 자주 가는 까페에요

그래서 커피는 제가 샀습니당 강화도 토담카페 워낙 유명한 핫플레이스라서네비를 검색하면 제일 처음나오는 곳이더라구요

강화도 카페 토담정원이 그림같은 곳 유명한 카페답게 정원이 정말 멋지네요

햇살도 좋고공기도 좋고날씨도 퐌타스틱하고강화도 카페 토담정원이 그림같은 곳 위에서 주차장쪽을 바라본 모습 야외에자리가 꽤 많아요

강화도 카페 토담정원이 그림같은 곳다시나와서 야외 즐기기 정갈한 돌길이넘 감성돋네요

돌기와집 해물,생선요리

강화맛집 돌기와집 보양식 붕어찜과 추어탕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동생이 추천한 강화맛집 돌기와집에서 보양식을 먹고 왔어요 더운 날씨 보양식으로 이겨내요 강화맛집이라는 돌기와집 두 시간 전쯤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던지라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갔는데 저희 들어가고 나서부터 대기줄이 생기더라고요 운치가 느껴지는 한옥도 맘에 들었지만 신기한 과거시험 합격증 이 붙어있어요 갑자기 진품명품 떠오르고 그래요 붕어찜을 먹어본 적 없는 엄마와 저는 왠지 모를 두려움에 추어탕을 선택했죠 붕어찜 中 추어탕 小를 전화로 주문하고 도착 맛깔스러워 보이는 밑반찬들이 주르르륵 차려지는 것을 보고 강화맛집 돌기와집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그러고 보니 전 다이어터였더라고요 주말만 되면 폭식어터가 되는 보양식 먹는 다이어터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반찬들이지만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의 반찬들이 꽤 맘에 들었던 강화맛집 돌기와집

소담골 한식

강화도맛집추천 글을 엄청 본 것 같아요 왜냐면 지난 주말에 강화도를 다녀왔거든요 사는 지역도 아니라 정말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고 그러다 일단은 가자 싶어서 남편과 떠났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냥 정말 그냥 들어간 소담골 알아보지도 않고 왔으니 그냥 지나치다 본 곳에 들어가자 했거든요 제대로 된 맛집을 찾아서 엄청 뿌듯했답니다 세팅도 굉장히 빠르게 해주시더라구요 소담골의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 제가 소담골을 완전 완전 강화도맛집추천 합니다 양념게장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제가 양념게장 정말 좋아해서 시장 갈때마다 사곤 하거든요 소담골에서 사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시원한 동치미국물 미원맛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좀 예민한 입맛의 소유자인지라 숯불에 구워먹는 갈비 역시 고기는 숯불 아닌가요 그냥 들어온 가게라 사실 정말 기대 안했는데 고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기까지 사가고 싶을 정도 고기에 살도 참 많죠 이렇게 실한 것만 취급하시나봐요 아주 맘에 드는 소담골 강화도맛집추천 합니

우리옥 한식

맛집들이 넘쳐나는 요즘 이런 착한식당도 좋지 않을까요 여행중에는 보통 그 지역의 대표음식이나 푸짐한식당들을 많이 가게 되잖아요 한식백반 5천원짜리 상차림에 매운탕 하나 추가했습니다 농림수산식품부와 한식재단이 선정한 100대 전통 맛집오래된 순서로 목록에도 올라있는 집이죠 그리 크지않은 아담한 규모2층도 있습니다 인원수대로 한식 백반을 주문했고 추가적으로 대구찌개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잊고 사는 그래서 잊혀지지 않는 밥집 강화도 우리옥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신문리 184번지 전화번호 0329342427 메뉴 강추 한식 5천원 병어회15만원 불고기 등 가능 백반 집임 기타 1 괜스레 고향이 생각나는 집 한번 가보고 나면 늘 아직도 있나싶어서 강화도에 가면 자꾸 가게 되는 집 순무김치 단 한가지 반찬이라도 먹을 만한 음식들을 주는 집 2 아주 괜찮은 최근엔 아주 정갈한 백반집 시골 치고는 가격압박 있으나 아직 5천원에 이정도 메뉴면 착하다 싶은

서해왕해물찜 매운탕,해물탕

김포 문수산 지난 휴일에 3761m 문수산 산행을 했습니다 문수산산림욕장 산책로를 거쳐 2시간을 걸어 그닥 힘들지않게 산행을 했어요 조금 올라가니 염화강에 놓여진 강화대교가 보이네요 김포 문수산은 강화대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강화에서도 쉽게 찾는곳이네요 문수산성성곽길을 따라 거닐수 있는 코스도 있어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네요 헬기장 힘들게 올라왔으니 막걸리도 한잔 친절한 막걸리 장사 아저씨가 잔 막걸리를 파시네요 시원하게 한잔 전에 보이지않던 문수산성 장대 전망이 끝내줍니다 날씨가 맑아 북한마을이 다 보이네요 특히 문수산에는 예쁜야생화가 많네요 문수산에는 문수사라는 절도 있습니다 문수산 등산코스 꼭 다녀오세요 낮지만 북한을 볼수있는 전망 있는산 바다가 보이는산 강화도에서 가까운산 문수사까지 볼수있는산으로 추천합니다 참 산행 다 마치시고 강화대교 건너 5분거리에 있는 서해왕해물에서 식사하시는거 잊지마세요 강화읍맛집 서해왕해물찜 도솔미술관 방문하세요 강화도에 오시면 강화읍맛집과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