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구의동 중국관 메뉴 / 중국관 중식당

중국관 중식당

퇴근후 중국음식이 먹고싶어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에 배달했어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은 양도 많고 정말 맛있는 중국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링크 참고해주세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 024460981 식구들과 먹으려고 이렇게 쟁반짜장2인12000냥 송이덮밥8000냥을주문하였어요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제가 쟁반짜장을 중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정말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양이 정말 많아요

면이 쫄깃하고 부재료들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춘장소스가 입에 착착 감기면서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송이덮밥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배달음식인데 먹는내내 정말 따뜻했어요

클리어 추천합니다

배불러서 남은 쟁반짜장 시간이 지나도 정말 맛있다는 사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도 깔끔했어요

단무지와 양파 안먹으면 섭하죠 얼큰한 짬뽕국물 다음에는 짬뽕시켜야지 쿠폰을 모으면 써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클리어 앞으로 자주 배달할 것 같아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 배달해 보시길 추천해요

중국관 중식당

양산 맛집남양산 맛집물금 맛집양산 중국집양산 배달 중국관에서 탕슉세트안녕하세요 짠탕수육 짜장 짬뽕 세트입니닷 탕수육 짜장면 짬뽕 탕수육 소스 크기가 작더라구여세트 탕수육이라서 그렇겠죠 작아서 뭐지 했는데 탕수육 다 먹었는데 소스 남았어요 짜장면 사실 요즘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시켜 먹은거에용짱 짬뽕 국물이 매콤하더라구요 짬뽕면은 살짝 퍼진듯했어여 탕수육 찍먹 만두도 2개 주더라구영 2명이서 먹다가 배터져죽는줄알았습니댜

중국관 중식당

슬로시티조안 남양주 조안면에서 식사하러 다리 하나 건너갔습니다 바로 다리하나만 건너면 되니까요 농협하나로마트로 빠지는 삼거리 새마을금고 건물 지하에 위치한 중국집 맛집 발견의 법칙 제1번 그 동네 사람들의 추천집은 100이다 바로 이렇습니다 맛있게 얼큰한 맛 강력추천입니다 이번에 양수리전통시장에서 함께 할 식당은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맛이 일품인 중국관 입니다 중국집의 느낌이 확 들어온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중국집의 메뉴들을 맛깔나게 만들어주며 인근 지역의 손님들도 찾아올 만큼 맛 집에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다양한 메뉴가 함께합니다 서비스와 맛을 원칙으로 성실하게 장사하는 중국관입니다 익숙한 중국집 메뉴와 함께 세트메뉴 그리고 특별 메뉴인 매콤한 고추짜장짬뽕에 특급 요리의 유린기 칠리닭볶음새우까지 정말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들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중국관에서 새로 판매를 시작하는 양수리전통시장 대표음식 개발사업을 통해 양수리의 연근을 이용해 개발이 된

중국관 중식당

솔몽 입니다 목요일에는 동생의 졸업식이었습니다 그래서 졸업식 마치고 중국집을 왔어요 여기저기 만석이라 힘들게 구한 집 여기는 중국관 입니다 중국관은 착한 가격에 비해 많은 양이 나오고따끈따끈하고 맛있는 탕수육 짜장면 짬뽕 등등을 팔고 있어요 저희는 여자 넷이서 탕수육 중 짜장면 하나 짬뽕 하나를 주문했어요 전화로 예약해서 다른 대기팀보다 만저 나왔어요 여기는 맛있고 양이 많아서 그런지 다른 중국집보다 음식 나오는 시간을 좀 기다려야 해요 탕수육 중빼곡한 탕수육 보이시나요 이거 중자라고 만만히 보시면 안 돼요양이 푸집해요 방금 튀긴 거라 바삭바삭 하네요 탕수육 크기도 커요 단 돈 20000원소자는 15000원 대자는 20000원 다음으로 짬뽕면 요리도 푸집해요 그리고 국물도 깔끔하게 칼칼하고 면도 쫄깃쫄깃해요 단 돈 5000원 다음으로 짜장면역시 면이 푸딤하고

중국관 중식당

달이용 케익을 사주고 싶었지만 그돈으로 소고기를 더 멕이자 해서 우리가 먹을 생크림카스테라로 했다 지 힛 벌써 우리달이가 4살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고 있은걸 느끼는 요즈음 나두 늙었나보다 흑흑 됐고 우리 달이 4살 추카해 오래오래 누나랑 옴마랑 살쟈 울 귀요미 달이랑 같이 우리도 먹어야하니까 예쁜건 클로즈 내가 좋아하는 투썸 딸기레어치즈 커피도 케익도 다 맛있기 때문이쥐 꿀꿀 그리곤 집가는 길에 슬기언니가 여기 진짜 x진짜 줄 엄청나서 평소에 잘 못산다고 한 빠아앙 다 팔리고 빵이 얼마 안남아따 초코랑 블루베리 고민하다가 여쭤봤더니 비교할 것 비교하세요 당연 초코죠 그래서 초코빠아앙을 사서 집 가는 길 맛 초코가 진짜 진하고 많다 빵은 쏘쏘 가격은 3300원 지하상가 안에 있구요 음 신분당선 가는 쪽 이디야 있는 곳에 있오요 양재로 회사 갔더니 동섭씨가 준 mms 까먹고 있다가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먹을라구 꺼냈는데 왜 너님이 탐내세요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