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서울 건대 맛집 / 케밥인 - 건대 건대 케밥집

케밥인 - 건대 건대 케밥집

건대 케밥집

건대 1번 출구 먹자골목 입구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쉬우며 포장도 가능하고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먹고갈 수도 있습니다케밥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본죽 자양동점 죽

선생님 너무아파요 오늘 점심은 입맛이 없지만 약은 먹어야 하니 본죽으로 고고 죽은 나오는데 오래걸리니까 살짝일찍나가기 사장님에겐 비밀 팀장님하고 호박죽이랑 야채죽하고 나눠먹었어요 주말에 푹 쉬어야지 뉴리두리 홧팅 본죽 자양동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 642 소명중앙교회 상세보기 자양동본죽맛집 건대 본죽 아플땐 역시 죽이 휴무 전날 부터 아프더니 결국 휴무 때도 터져 버렸어용 흐헝흐헝 건대 본죽 아플땐 역시 죽이 장염에 걸리는 바람에 암것도 하지못하고 친구님이 아픈저를 위해 죽을 사왔습니다 건대 본죽 아플땐역시 죽이 우선 건대 본죽 위치는요 죽 중에서도 제가 오늘 먹게될 죽은 바로 바로 참치 야채죽이에요 아쉽게도 배달이 안되는게 너무 안타깝지만 아프다는 이유로 친구를 시키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사랑해 자양동 본죽 속이 안좋을때는 굿 뉴리두리는 감기가 떨어지지 않네요 병원에서 감기에서 독감으로 바뀌었다고 많이 아플거래요 맞아

꿀족 족발,보쌈

1최근에 회사 팀 모임이 건대에 있어서 오래간만에 가본 건대입구 건대 맛집은 어디지 지인 찬스를 사용하여 간 곳은 바로 건대 꿀족여기는 정말 맛집이다라는 신뢰도가 높았다 이유인 즉슨 우리 자매님이 건대가 모교라서 이곳 맛집은 빠삭한데 9명이 갈 수 있는 건대맛집 어디 없을까라고 물으니까바로 건대 꿀족이라고 칼답이 왔기 때문이다 먹기도전에 신뢰도가 10 올라갔습니다 2 건대 꿀족 메뉴jpg9명이서 시킨 음식은 다음과 같다 1 반반 족발 大 2개2 막국수 大3 마약떡볶이 大4 주먹밥5 막걸리 소주 등이렇게 먹으니 너무너무 배불렀다반반족발은 매운 양념이 있는 족발이랑 일반 꿀족발이랑 같이 나오는데 4명5명이서 먹기에는 역시 大사이즈가 적당했다 3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막국수大에피타이저로 간단하게 먹기 좋았다 소스도 새콤하니 맛있고 적당히 입맛을 돋우다주었다 4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마약떡볶이떡볶이를 좋아하는 우리 팀원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시켰는데 맛은 생각보다 soso했다 막국수 大를 시켜먹

맛있는찌개 와니네 찌개,전골

쪼코에요 집 근처에서 괜찮은 건대 김치찌개 맛집을찾다가 가게 된 맛있는찌개 와니네오랜만에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와서솔직후기 남깁니당 건대 2번출구 쪽에 위치한 맛있는찌개 와니네매일 지나다니는 곳이었는데 드디어 가게됐어요 주메뉴는 찌개류인데 밥집보다는술집이더라고요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맛있는찌개를 주문동생이랑 와서 소자로 하나 주문했어요 물론 밥도 포함이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안주들이되게 많아서 다음엔 술을 한잔하러 올까 생각 중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대체적으로 무난하게 먹을만했고두부김치는 찌개에 세트로 함께 나오는 거예요 나중에 찌개에 넣어 먹을 수 있으니조금만 먹고 아껴놨어요 맛있는찌개 소 12000원큰 냄비에 찌개가 가득 담겨 나왔어요 안에는 배추김치와 생고기 260g이 들어있어요 생고기는 별도로 더 추가할 수 있답니다 이제 끓이기 시작해서 아직은 국물이 좀 맑아요 깊은 맛을 내

건대야시장 인스타그램 맛집

인스타그램 맛집으로 유명한 건대 야시장입니다소대창과 부채살이 함께 나오는 메뉴 너무 맛있고 괜찮아요텐진호르몬 유명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