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대구 남구 맛집 / 궁중보쌈식당 족발,보쌈

궁중보쌈식당 족발,보쌈

대구궁중보쌈 손 칼국수 막국수20130901 사진을 찍어두고 한참 뒤에 포스팅을 하다

보니 어떤 보쌈을 먹었는지 기억이 없다

아마 왕비보쌈인 듯보쌈 고기 하단에서 계속적으로 열을 가하여 고기가 식지 않도록 된 구조가 신기하였다

그래서 인가 수육 고기의 수분이 적은지 타 식당 수육보다 약간 수분이 없는 느낌이 있다

누리마을감자탕 봉덕점 감자탕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대구 남구에 있는 누리마을 감자탕 봉덕점입니다 누리마을 감자탕 봉덕점은 2018년 나트륨 줄이기 사업에 참여해서     현재 나트륨 줄이기 실천음식점으로 사전운영 중입니다 누리마을 감자탕 봉덕점의 메뉴판입니다 누리마을 감자탕 봉덕점에서 나트륨을 줄인 메뉴는 갈비탕과 뼈다귀해장국입니다 누리마을감자탕 봉덕점에 오셔서 나트륨을 줄인 갈비탕과 뼈다귀해장국 드셔보세요 누리마을 감자탕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전 오늘 감자탕을 먹었어요 감자탕은 진짜몇 년 만에 먹어보는 거 같아요 아는 지인분께서좋아하셔서오늘은 누리마을 감자탕사실 감자탕은 제가 많이 안 먹어봐서어느 집이 진짜 맛있는 곳이라고하기에는 잘 모르지만오늘 가본 감자탕집 좋았어요 누리마을 감자탕 봉덕점 누리마을 감자탕은 체인점이에요 누리마을 감자탕 등뼈찜간판입니다 이것은감 자 탕 1인분 이에요 옛날에 감자탕 먹었을 땐한 솥에

장모밥상 한식

봉덕동맛집장모밥상코다리찜오징어볶음제육복음 대구 남구 봉덕동 숨은 맛집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고향이 안동분이신지 구수한 사투리가 듣기에 참 좋으네요 내부 메뉴판입니다 9월부터는 서늘해 지면 불고기 뚝배기 메뉴가 추가된다는데 봄에 먹어 봤는데 가성비 갑 영양만점 맛도 최고 였는데 9월이 기다려지네요 술먹고 난 뒤에는 동태탕 추천합니다 입구 카운터에 게시된 원산지 표시 내부 단체석 및 회식 공간도 충분하네요 2인분이상 포장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전화 주시고 오면 바로 가져 가실수 있도록 준비해준다네요 요즘은 개방된 주방이 대세 동태탕 제육볶음 밑반찬도 푸짐하고 4명이서 동태 둘 제육 둘 해서 넉넉하게

와따콩나물해장국굴국밥 국밥

계절에 따라 굴국밥이나 굴전도 있고요 저흰 김치콩나물국밥과 그냥 콩나물국밥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맨날 먹기 바쁘다보니 사진찍는거 또 놓치고   겨우 김치콩나물국밥 하나 건져왔네요 기본 콩나물국밥은 5천원이구요 0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음식 굴국밥 인데요 앞산 빨래터공원 근처에 있는 와따 해장국을 소개해드릴게요콩나물 해장국집이지만 굴국밥도 맛나요 저는 굴국밥 먹으러 간답니다 오늘은 콩나물 비빔밥과 굴국밥 그리고 굴전으로 주문했습니당 기본 찬들이 나오고 굴전을 시켰더니 뭔가 섭섭한 마음에막걸리를후후김이랑 고추랑 넣어먹으면 더 꿀맛 싱싱하고 통통한 굴들이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도 있어용 반숙정도 익힘이라 뚝배기에 더 익혀서 드셔도 되고 건져서 노른자 코팅을 하셔서 드셔도 꿀맛 존맛친구가 선택했던 콩나물 비빔밥도 구경해볼까용김이수북 제스타일이네용콩나물비빔밥을 시키면 시원한 콩나물국도 줍니다 _굴국밥도 시원하고 콩나물 비빔밥도 깔끔했어용다음번엔 콩나물 국밥에 도전 해봐야겠어용위치는 앞산 빨래

충남막창 곱창,막창,양

올 만에 친구 보기로 해서 전에 갔다 너 그 막창집 또 갔습니다 고소한 것이 땡겨서요 궁합이 좋은 막창과 삼겹살 한 놈이 늦어서 좀 기다렸더니 좀 탔네요 막창은 장맛이죠  시원한 시래기국 제가 참 좋아합니다 막장 속의 고소한 막창  이 집 김치는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하셔서 파는 김치랑은 다릅니다 매콤한 된장찌개 먹기 바빠서 사진을 나중에 찍었네요 밥에 비벼 먹으면 참 맛있죠 쩝쩝  있는 내내 10년 이상된 단골 손님들이 왔다 갔다 하네요 아는 분들만 찾아오는 곳인 듯 주인 아주머니께서 특별하게 만든 막장과 김치가 맛있는 곳이에요 막창과 삼겹살도 국내산만 직접 거래하는 곳에서 받아오구요 저도 막창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자주 먹게 되네요 막창 처음 드시는 분들도 두려워 마시고 마음껏 드세요 황사가 있는 날엔 고기가 생각나지요 대구에 소문난 막창 먹으러 가볼까요 성당못역 3번 출구에서 송현역 방향으로 주욱 나오시면 됩니다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살라-라타나코신-Sala-Rattanakosin-방콕-에-왔다면-이곳은-필수

 

'살라 라타나코신 (Sala Rattanakosin)' 방콕 에 왔다면 이곳은 필수!!

방콕 에 왔다면 이곳은 필수!! 저희 방콕 왓아룬의 야경을 보러 여기로 왔어요 전혀 없을꺼 같던 골목에 똭.. 구글 지도 잘보고 가세요 이가게말고도 여러군대 가게가 많으니 구글 지도 참고해서 사람이 덜 붐비는..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