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다락정 / 다락정 한식

다락정 한식

다락정 건물입니다

건물이야 뭐 그냥 다락정 앞에 왔길래 입구 오른편에 맛녀석 포스터가 위치해있네요

다락정의 기본 만두전골의 베이스는 김치만두 인 듯 하네요

삼청동 맛집 다락정 북촌 한옥 마을 놀러 갔다가 tv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다락정 다녀왔어요

한옥마을을 지나서 삼청동 카페거리까지 간 후 만두전골 맛집 다락정을다녀왔습니다

사실 찾아보고 간 거는 아니고 걷다 보니 다락정이란 이름으로 정감가는 가계가 보여서 써치해봤어요

다락정에 진짜 좋은 점은 바로 밥이 랍니다

_ 삼청동맛집 다락정 유명한 김치만두전골 먹방 맛있는녀석들맛집 주말삼청동데이트 여름휴가 골드시즌이어서인지 아침부터 비가와서인지 주말 삼청동가는길은 엄청나게 순탄했다

맨날 이랬으면 토욜마무리로 술국에 각소주일병했는데 얼큰한 만두전골이 땡긴다는 오빠 자하손만두를 갈까하다가 다락정이 좀더 얼큰한 느낌이어서 고고 개화기시대에 지었을법한 삼청동 다락정 주차힘든 삼청동인데 다행히 건물옆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2015년에 맛있는녀석들 이 와서 4명이서 만두전골 16인분을 먹고갔다는 대단한녀석들 삼청동맛집 다락정메뉴판201708 그때보단 천원올랐네 망설일것없이 김치만두전골1인 110 2인분 주문 토장만두전골은 깔끔담백한 맛이라는데 한번더먹으러와봐야지 내부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다

귀여운 고기완자도 맛나고 밥에도 쓱쓱 비벼서 한끼뚝딱한 삼청동맛집 다락정 한끼뚝딱 클리어하고 더우니 바로 카페로 피신했다

100 오빠카드 긁은 쏘쏘의 솔직후기 삼청동 나들이했던 날 날씨가 좋아서 삼청기차박물관에서 나와 한참을 걷고 또 걸었던 기억이 난다 저녁 식사는 삼청공원 입구에 있던 다락정에서 했는데 따뜻한 모둠 전과 보글보글 끓여가며 먹었던 김치만두전골이 맛있었다

스타벅스 지나서 조금 더 가면 다락정이 보인다

소박한 분위기의 다락정 많은 즐거움이 함께하는 정자라는 뜻의 상호가 소박하면서도 긍정적인 느낌이라서 좋았는데 모둠 전은 그런 이름에 걸맞게 맛있고 푸짐해서 더 좋았다

그냥 집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점 분위기를 가진 다락정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이 집은 만두 전문 맛집이며 어리굴젓도 별미로 즐기기에 좋다고 했다

다락정 토장만두전골 짱 전통있는 만두전골 만두전골 토장만두전골과 모듬전 삼청동 만두전골

맛있는 만두를 먹을수있는곳입니다간이세지않으면서도 깊은맛을 느낄수있었습니다위치상 물가도 비싼동네인데 저렴한가격도 좋습니다 제대로 된 만두전골을 맛보고 싶다면 이집 꼭 추천김치만두전골도 좋지만 토장만두전골 추천합니다 놋그릇에 나오는 밥과 반찬 모두 맛있어요 된장국물에 끓여나오는 만두전골이 특이하기도 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모듬전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요일 저녁 시간이었는데 대기를 해야할 정도로 사람으로 북적거렸고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왔습니다 굉장히 오래된 만두전골집입니다 모듬전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먹음직스럽고 만두전골은 된장으로 간을 했다고 하는데 탁한맛이 안나고 해물때문인지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김치만두전골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만두만 들었을줄 알았더니 김치 고기완자 떡 호박전 등 모듬전골이라고 해도 되겠던데요 국물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오겡끼카레 일식당

포장도 되나봐요   배가 든든해져서 다시 다락정으로 티켓 받으러 갑니다 다락정의 음료 새롭게 메뉴 붙여주셨네요 다락정도 2층입니다 1차 순삭아는 사람만 온다는 국제시장 완전 안쪽의오겡끼카레 feat 일본 사장님 대화는 잘 안 통하지만그래서 메뉴도 간편하게 일반 오겡끼카레와가지 카레 2종류다 가격도 착해요 가지카레를 시켰는데 간도 적절하고위에 올라간 가지도 완전 내 스똴 식당이라기보다는 사장님 개인 공방같은 사적인 공간 속에서 자리를 빌려 먹는 이 기분왠지 좋다 다음에 또 와야지_부산맛집 남포동맛집 국제시장맛집 부산카레맛집 일본카레 카레맛집 오겡끼카레 국제시장오겡끼카레 남포동오겡끼카레 카레순삭 오겡끼카레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40번길 20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일본여행을 하고 오더니 일본스러운걸 더 좋아하는듯암튼 국제시장에 와서 새로운 곳 발견선주문 선불해야함메뉴는 오겡끼카레3900원 진짜 싸다가지카레 였는데 정확한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오겡끼카레에 가지를 더 올린듯4900원 이것도 싸다주인님타케짱이었나일본어로 프리토킹하면됨할줄아는 일본어가 아리가또오하요고자이마스 기억안남요즘엔 기억나는게 없음내부가 정말 일본스러움전화 01093618773영업시간 11시 30분21시마지막 주문 20시 30분타코야끼 파티도한다함  드디어나온 음식오겡끼카레 가지카레이미 많은 음식을 먹은터라 먹겠나 했지만 다 먹었음반찬과 물은 셀프카레는 비빔밥이 아니래요온도도 중요하고 만들어서 몇일간 어떻게 보관하고 어떻고 저렇고 적었던데 사진도 못찍은채 까먹은중이에요 저 요즘많이 못먹는데 싹 비웠어요 느끼할줄알았는디 맛나더라구요 사이다 까지 완전 맛있구요 타케짱이 음악나오면서 우쿠렐레같이 쳐줬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일본스러운곳이 궁금하고 국제시장 여행중이라면 궈궈 남포동거리에서 매일 점심을 해결해야하는 나는 정말 매일 메뉴 정하기가 힘들다함께 밥먹는 병원식구들도꼭 집어 먹고픈게 없으니거진 선택은 내 몫남포동 오겡끼카레는 일본인이 한다는 메리트와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예전부터가고팟던 집인데 도통위치를모르겠던터에 우연히 지나다 얻어걸림째수 요즘 내가 좋아하는 가게는인테리어가 엉망진창인데묘하게 그 가게 느낌이나는곳인데오겡끼카레도 그런 곳 중 하나다 음식을 기다리며 주위에있는장난감물건등으로무료한 시간을 달랠수도있다 부처핸섬 함께 밥먹는 언니는신기한 장난감에 꽂혀서저러고이뜸 나는 가면놀이에 빠져서 이러고있고 자알들 논다야 카레 3900원카레사랑 우리는 딱 맛있다며좋아하며 행복하게 먹었다 벽에 적힌 문구에 카레는 비빔밥이아라고해서 원래 비벼먹지만이날은 이집 원칙에 따라그냥 퍼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