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식

가락시장 대방어 / 은성수산 해물,생선요리

은성수산 해물,생선요리

갑자기 회가땡기는 날신랑보고 나가서 회좀떠오라고 했어요

애기때문에 자주나가는게 좀 그래서 신랑찬스저희 쀼는 황산회센터에서 회를 자주 사먹는데은성수산에만 가요

그분들은 저희가 단골인지도 모르실듯일단 제가 좋아하는 멍게를에피타이저로 사오셨네요

뭘 이런걸 사왔어 하면서 후루룩 야채는 안주시기 때문에고추와 상추를 준비했어요

회는 쌈장넣고 쌈싸먹는게 최고지요

대망의 메인메뉴는 도미회맨날 도시어부에서 도미먹는거만 보다가한번 먹어봤는데오독오독한 식감이 아주 좋더라구요

껍질있는 저부분을뜨거운물로 한번 데쳐서 주시는데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어요

동생네랑 함께 먹었는데순식간에 한판을 다 먹었어요

원래 매운탕은 안끓여먹는데도미는 머리를 먹어야된다고 해서 받아왔어요

저는 애기보느라 신랑이 끓이기로 도미 살과 머리에무랑 다진마늘 파 콩나물 새우고추까지 넣어서 제대로 끓여줬어여신랑이 음식을 잘하긴 하는데 정말 금손인가봐요 매운탕을 싫어하지만 정말 맛나게잘먹었습이다

아아매운탕이라기보다 생선국 느낌이였어용 집에서 회떠서 먹을때는멀리가지마시고 황산회센터 한번 가보세요

은성수산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104336 하남수산물복합단지 c2동 101호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는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 본다고한참을 수조 앞에 있었답니다

요즘 방어철이라 대방어가 제일 앞에 나와있네요

강남보물섬 비싸긴 하지만 대방어 맛있음

대방어 모듬 주문했습니다 대방어 학꽁치 등 모듬과 해삼 멍개 등 해산물 해물탕 등등이 나옵니다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만 아니면 별5개인데역삼역 뒷쪽 골목 안쪽이라 잘 찾아가야합니다 주차는 상당히 힘드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합니다 테이블 술자리 분위기라 조용한 가족단위 식사 컨셉은 아닙니다

용기수산 생선회

아이들 방학이 끝난 월요일날 둘리어멈이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오늘은 둘리어멈과 둘리아범이 연애때부터 즐겨 다니던 가락시장 회센터 용기수산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맘놓고 수산물을 먹을수 있는 겨울이자나요 제카드로 제가 직접 긁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협찬은 받지 않았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시고 회뜨고 나서 주차권 달라고 하시면 사장님들이 챙겨주신답니다 저희는 첫거래가 너무 친절하셔서 용기수산만 다녀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고 속시원시원하고 해주셔서 좋구요 아이들이 대게를 궁굼해 하니 이렇게 아르바이트 하는 총각님께서 손수 꺼내서 아이들 만져 보라고 그사이 둘리어멈은 사진 찍는 스피드 아이들 겁나서 자꾸 뒷걸음질을 그자리에서 회를 주문하면 이렇게 한 6분이서 열심히 회를썰어서 담아 주신답니다 포장해갈거라고 말씀 드리니 40분후에 찾으러 오라고 퀵이랑 배달도 너무 많아 주문이 계속 밀려 있었어요 그만큼 믿고 먹는곳아니겠습니까 수족관에 들어 있는 해산물들도 어찌나 싱싱한

쇠돌이 한식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서 회사 근처에 있어서 늘 사람이 바글바글 좀더 일찍가야 자리를 잡고 먹을수 있답니다 이전 회사 다닐때 진짜 좋아했던 곳 중 하나그때는 가게도 참 허름하고 좁은데 사람은 많아서밖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들어가서 먹는 맛에 진짜 넘나 맛있었는데이제는 가게도 장사잘되가지고 엄청 크게 이전을 했따 이전한 위치는 3호선 경찰병원역 쪽이 더 가까운것 같다 간판도 더 커졌지만폰트나 느낌은 비슷하다 내부도 엄청 넓어졌다 예전에는 진짜 테이블 한 4개 있었나 그랬는데그래도 그때가 더 좋았는데 이모들이 엄청 바쁘게 날라주시구한켠에서는 사장님이 고기 바르는것도 다 보이고 막 대화도 나누고 그랬는데 아숩쓰이제 범접할 수 없는 큰 가게가 되어버렸드아 아주 간단한 메뉴생갈빗살 3인분에 뽀글이 하나 기본 세팅테이블도 너무 커요 심지어 원목이라니그땐 진짜 허름한 쇳테이블이었는데에 그맛인데에

대경한우 한우 맛집

가락시장 8번출구 쪽에 있는 한우 맛집으로 가성비최고인듯 하네요생등심 200g 이 3만원인데 맛은 6만원짜리 못지 않네요자주 가야 겠습니다 강추합니다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꽁시면관-동대문점-잘먹고왔습니다-괜찮은-중식당-음식-맛있어요-꿔바로우-맛있어요-예약하고-가본곳

 

서울 맛집, '꽁시면관 동대문점' 잘먹고왔습니다~ 괜찮은 중식당 음식 맛있어요! 꿔바로우 맛있어요 예약하고 가본곳

잘먹고왔습니다~ 꿔바로우랑 소룡포 등 잘먹고왔어요^^ 별 기대 안했던 짬뽕이 특히 맛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우육탕면을 먹고 싶네요ㅋㅋㅋ 괜찮은 중식당 여름 메뉴로 냉짬뽕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무엇..

jinkyoung.tistory.com